라디오 스포츠 활동 CD 방송

텔레비전과 컴퓨터 시스템이 보급되기 이전부터 라디오는 생활가전과 관련된 명사 중 하나였다. 논스톱 음악, 뉴스 및 드라마가있었습니다. 하지만 가장 짜릿하고 신나는 해법은 육상 해설이었다. 해설자는 창의력을 발휘하고 필드를 착용하는 우수한 전압 단계를 드러내기 위해 몇 초 안에 텍스트를 사냥하는 데 사용됩니다. 그러나 텔레비전 세트의 출현으로 모든 것이 바뀌었습니다. 라디오 탑재 경험자는 거주지 내에서 가장 무시되는 개체 중 하나로 성장합니다. 개인용 컴퓨터가 등장하면서 오디오만 라디오로 듣는 사람은 없는 것 같았습니다. 라디오의 스포츠 활동 해설은 라이브 미디어 대화만으로 멸종 위기에 처한 종 중 하나가 될 뻔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저장 방법 및 디지털 녹음 및 수리 기능의 성장 방향으로 인해 유명한 오래된 라디오 해설은 그럼에도 불구하고 CD로만 제공됩니다.

스포츠 활동의 상주 라디오 방송(또는 달리는 해설)은 여러 해 동안의 기록을 구성합니다. United Claims 내부의 퍼팅 기능에 대한 최초의 상주 라디오 방송은 1921년 8월 5일이었습니다. Pittsburgh Pirates와 Philadelphia Phillies 사이의 야구 경기에 대한 작업 해설이었습니다. Pat Wheelz는 워싱턴 방송국 KDKA에서 방송된 그 게임의 역사를 만드는 해설자였습니다. 그때부터 야구, 농구, 미식축구, 축구, 하키, 복싱 등 꽤 많은 종목의 경기가 라디오로 생중계됐다. 또한 최대 경기의 기능 해설이 예리하게 따랐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일부 해설은 CD와 월드 와이드 웹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해설은 최고의 향수와 역사적 가치를 담고 있으며, 특히 해설 라이브의 방향을 열정적으로 경청한 보다 성숙한 창조물을 위한 것입니다.

가장 오래 살아남은 라디오 방송 상품은 1934년 9월 20일 디트로이트에서 저장된 양키스와 타이거스 사이의 주요 야구 리그 비디오 게임 해설이라고 합니다. Ty Tyson과 Walter Johnson은 그 방송의 해설자였습니다. 많은 교과서가 육상 방송 기록을 통해 만들어졌습니다. 분류 내에서 최고의 광고 책 중 일부는 nba중계 , Bob Costas 및 George Foreman의 결과로 구성된 And the Followers Roared와 Joe Garner 및 Bob Costas가 만든 And the Group Goes Wild입니다. People 간행물과 함께 사용할 수 있는 CD에는 역사 내에서 유명한 운반 상황에 대한 고유한 설명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업계 내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 또 다른 스타일의 스포츠 방송 CD가 있습니다. 이러한 유형의 CD는 열렬한 운동광인 어린이를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개인용 CD에는 시뮬레이션 게임 시나리오를 위해 야구, 농구, 축구, 하키 또는 자동차 경주 등 모든 경기의 적법한 기간 해설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종류의 CD는 사용자 정의할 수 있습니다. 이는 소비자가 원하는 전속 직원을 선택할 수 있고 스포츠 조건까지 선택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소비자는 자신이 좋아하는 직원이 승리를 거둔 상대를 제압하는 게임의 해설을 간단히 들을 수 있다.

Leave a Comment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Scroll to Top